Skip to content

태국 여행을 떠나기 전 꼭 챙겨야 할 것

다음으로, 아오낭에서 제임스 본드 섬과 홍섬으로 당일 여행을 떠나세요. 이 지역에서 정말 멋진 두 섬입니다. 카약이나 패들보드를 빌리거나, 가루처럼 부드러운 모래 위에 햇빛을 받으며 누워보세요. 해변을 따라 레스토랑, 노점상, 스무디 가판대가 있습니다. 망고 스무디(제가 가장 좋아하는!)와 현대적인 코코넛을 꼭 맛보세요! 다른 측면에 있는 일부 동굴까지 산책할 수도 있지만, 우리 여행 중 하나가 거기에서 멈춰서 우리는 하루를 더 남겨 두었습니다.

나는 모기에 물리기 매우 쉬우므로 의사가 말라리아 약을 복용하는 것이 유익했지만 남편은 그렇지 않았습니다. 몬순 시즌(5월~11월)만 피하면 더위(혹은 더운)와 맑은 날이 많이 있을 것입니다. 저는 태국에서의 첫 2주를 마치고 바로 거주지로 돌아왔고, 제가 배운 모든 팁을 빨리 공유하고 싶습니다!

7월 1일 이후에는 예방접종 상태에 따라 무엇을 해야 하는지, 태국 방문 시 어떤 비자를 사용할 것인지 확인해야 합니다. 2년간의 코로나 사태와 집중적인 여행 제한 조치 끝에 2022년 7월 1일 드디어 전 세계 여행이 정상화되었습니다. 7월 1일부터 모든 해외 휴가객을 대상으로 다음 변경 사항이 적용되었습니다. 방콕의 불우한 어린이부터 시골의 만성적인 질병에 이르기까지 태국의 친절한 사람들을 도울 수 있는 다양한 옵션이 있습니다(그리고 그동안 여행 비용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훨씬 더 저렴한 코끼리 프로젝트를 찾고 있다면 Involvement Volunteer International의 치앙마이 코끼리 재활 프로젝트를 살펴보세요. 비용은 주당 675달러에 불과합니다. 무더운 계절(대략 3월~5월)이나 우기(5월~11월)에 오신다면 날씨로 인한 불편함을 감수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태국 전역에서 주황색 옷을 입은 승려들이 불교 예복을 입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태국 마을, 블루 라군, 역사 유적지, 농경지가 있는 마을이 여러분을 태국과 푸켓으로 끌어들일 것입니다. 또한 동남아시아에서 많은 사람들이 선호하는 여행지이자 가장 핫한 국가 중 하나임은 분명합니다.

그러나 항공료, 숙박 및 여행 비용으로 절약할 수 있는 현금 금액이 그에 상응하는 금액입니다. 치앙마이의 정글부터 방콕의 분주한 거리, 푸켓의 한적한 해변까지, 태국은 마법이 일어나는 곳이라고 믿게 만듭니다. 따라서 방문해야 할 다양한 이유가 있는 태국 - "미소의 땅"은 모든 사람에게 한 가지를 제공합니다.

더 자세한 최신 조언을 얻으려면 여행 전에 Equaldex 또는 ILGA를 방문하는 것이 좋습니다. 전체적으로 태국은 LGBTQI 여행자에게 번거롭지 않은 휴가지입니다. 방콕, 파타야, 푸켓 모두 꽤 뛰어난 동성애 장면을 가지고 있습니다. 태국인들은 일반적으로 성적 취향에 관계없이 공개적으로 애정을 표현하는 상호 작용을 하지 않는다는 점에 유의하세요. 방콕물집 태국에 입국하기 위해 백신을 접종할 필요는 없지만 일부 백신은 질병 예방에 매우 도움이 됩니다. 의사나 여행 클리닉을 방문하여 추천을 받고 예방접종 일정을 출발일 4~6주 전에 예약하세요. 일부 예방접종은 효과가 나타나기까지 시간이 필요합니다.

스리랑카 항공, 플라이 두바이, 카타르 항공, 에미레이트 항공, 아이테하드 항공, 터키 항공, PIA 등 태국 전역에서 활동하는 여러 항공사가 있습니다. 방콕에는 사원, 박물관, 공원, 구매 시설 등 많은 휴가객의 관심 장소가 있습니다. 방콕에서 3일 동안 총 170달러를 썼으므로 하루 평균 비용은 57달러였습니다. 미국에서 오시는 경우 JetBlue, 싱가포르항공, 카타르항공이 방콕행 정기 항공편을 제공합니다. 직항편이 없기 때문에 미국에서 태국까지의 평균 비행 시간은 18시간 정도입니다.

귀하가 추구하는 것과 필요한 사항을 알려주시면 모든 것을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이날 여행에서 우리는 담넌사두억 수상시장을 방문했는데, 이곳이 태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수상시장인 데에는 그럴 만한 이유가 있습니다! 우리는 구석구석에서 멋진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기회, 멋진 식사(코코넛 아이스크림이군요), 완전히 다른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인식을 발견했습니다. 태국에서의 휴가는 아름다운 자연, 아름다운 해변, 다양한 전통과 맛있는 식사를 의미합니다. 전 세계에서 수도인 방콕으로의 공통 여행 연결을 통해 태국은 배낭여행객과 신혼여행객 모두에게 인기 있는 휴양지입니다.

우리는 바람직하지 않은 결과를 방지하기 위해 올바른 카울을 사용하여 태국 내에 본사를 둔 보험 적용 공급업체를 활용하는 것을 옹호합니다. 7월 1일 이후 태국 입국 방법에는 많은 변화가 있으므로 여행자는 출국 전, 태국에 입국하기 전에 필요한 사항을 숙지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전 세계적으로 코로나19(COVID-19)가 세계적으로 유행하는 동안, 태국에서는 코로나19(COVID-19)의 확산을 막고 관리하기 위한 조치가 시행되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